ARCHIVE


디자인 행사

2002-07-25 13:34:46

[2002/01/25][파이낸셜뉴스/01.24]태평양 일류 화장품 브랜드 육성

[2002/01/25 [재계 2002년 경영전략-태평양] 일류 화장품 브랜드 육성 [산업/기업] 2002년 01월 24일 (목) 19:00 태평양은 올 경영전략으로 강한 브랜드·상품 육성, 고객관계 강화, 상황대처능력 제고 등 3가지를 선정했다. 먼저 브랜드 인지도와 실질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를 글로벌화해 아시아를...


디자인 행사

2002-07-25 13:30:26

[2002/01/08][산업/기업, 기획/연재01.08]화장품 포장도 '美' 승부

화장품 포장도 '美' 승부 [산업/기업, 기획/연재] 2002년 01월 08일 (화) 09:55 패키지나 용기로 여성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하는 화장품. 생활용품업체들은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디자인경영에 승부를 걸고있다. 화장품 용기 디자인은 내용물의 품질 못지않게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변수이기 때문이다. ...


디자인 행사

2002-07-25 13:29:49

[2002/01/08][산업/기업, 기획/연재01.08]"디자인은 제품의 핵심가치"

2002/01/08 [기고] "디자인은 제품의 핵심가치" [산업/기업, 기획/연재] 2002년 01월 08일 (화) 09:53 백화점 진열대에는 온갖 물건들이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수많은 경쟁자 틈에 끼여 소비자의 눈길이 머물러 주기를 바라지만 대부분은 하찮은 관심조차 끌지 못한다. 무언가 색다른 문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