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디자인 행사

2002-07-25 13:47:48

[2002/03/13][동아일보/03, 13]디자인강국 英서 본 '성공 노하우'

[2002/03/13] 좋은 디자인은 심플하다…디자인강국 英서 본 '성공 노하우' [경제] 2002년 03월 12일 (화) 18:06 《첨단 기술의 발달로 인한 '기술과잉'은 소비자의 능력을 벗어나기 때문에 종종 실패작으로 기록된다. 기능을 알 수 없는 TV 리모콘의 수많은 단추들이 그런 사례다. 그러나 디자인 산업...


디자인 행사

2002-07-25 13:34:46

[2002/01/25][파이낸셜뉴스/01.24]태평양 일류 화장품 브랜드 육성

[2002/01/25 [재계 2002년 경영전략-태평양] 일류 화장품 브랜드 육성 [산업/기업] 2002년 01월 24일 (목) 19:00 태평양은 올 경영전략으로 강한 브랜드·상품 육성, 고객관계 강화, 상황대처능력 제고 등 3가지를 선정했다. 먼저 브랜드 인지도와 실질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를 글로벌화해 아시아를...


디자인 행사

2002-07-25 13:30:26

[2002/01/08][산업/기업, 기획/연재01.08]화장품 포장도 '美' 승부

화장품 포장도 '美' 승부 [산업/기업, 기획/연재] 2002년 01월 08일 (화) 09:55 패키지나 용기로 여성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하는 화장품. 생활용품업체들은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디자인경영에 승부를 걸고있다. 화장품 용기 디자인은 내용물의 품질 못지않게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변수이기 때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