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안 추진 중-의견 수렴합니다.
회원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사업계획안 의견 수렴에 대한 내용입니다.
2004~2005년도 사업계획의 목표는 총회에서 발표한 내용을 골격으로 유지할 계획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우편으로 각 회원들께 발송해 드렸습니다. 곧 도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직 완벽한 사업안이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좀 더 세부적인 시행 내용은 12월 17일에 개최된 회장단 회의 소식란(비닥소식란 502번 항목 참조)에 게재돼 있습니다. 찬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 구상안 외에도 더 좋은 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회원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 기회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과별 사업 계획안은 아직 미정입니다. 앞으로 사업계획안은 올해 내로 각 업무 및 분과별 계획안을 받은 후 내년도 이사회에서 승인 후 집행할 계획입니다. 혹시 각 회원들께서는 좋은 사업계획안이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사무국, 홈페이지 게시판, 업무, 분과 및 지부 부회장에게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반드시 실명(소속 및 연락처 명기)으로 제안해 주기 바랍니다.
새 집행부 출범 후 가장 먼저 제안해 주신 분은 허욱 회원(강남대 교수)입니다. 제안 사항은 '비닥 회장명으로 졸업식에서 적절한 상을 수여하자'입니다. 현재 사업담당부서에서 검토하고 있으며 곧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회원분들께서도 좋은 사업구상이 있으면 기탄없이 제시해 주기 바랍니다.
*다만 모든 의견이 다 수렴되어 사업으로 집행될 수는 없습니다. 예산, 시기, 방법 등이 잘 맞아야 함으로 이 점 감안하셔서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