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협회 소식


2020 VIDAK 온라인 정기총회 개최 및 제15대 회장 선거 실시 안내




VIDAK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
요!

 

(사)한국시각정보디자인협회는 시각디자이너들의 권익을 옹호하고 유익한 정보 교류와 친목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서 회원 여러분이 내어주시는 귀한 회비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14대 집행부는 오랫동안 기다리며, 오프라인 정기총회를 계획하였지만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2020 정기총회를 온라인(ZOOM)으로 개최합니다.


VIDAK 2020년 사업총정리, 예결산 보고, 15대 차기회장을 선출하는 이번 정기총회에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1년 9월 25일(토) 오전 11시

* ZOOM 프로그램을 미리 설치해주세요. (컴퓨터, 모바일 모두 가능)

* 링크는 당일 오전 이메일로 개별 발송 될 예정입니다.


2. 주요안건

- 2019 사업총정리

- 예결산 보고

- 차기회장(제15대) 선출

- 기타 안건

 

3.

참석 대상자는 VIDAK 전회원이며 참석여부를 개별 이메일 주소로 받으신 구글폼으로 2021 9 23() 자정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참석여부에 불참으로 답변 또는 미답변시, 2020 VIDAK 정기총회에 불참하게 되어 모든 전권을 의장에게 위임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시각정보디자인협회 사무국 배상.

 

---------------------------------------------------------------------------------------------------------------------------

정기총회 참가를 위하여, 공문에 명시된 '정회원 자격'을 반드시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관 제2장 참고)

현재 연회비 미납으로 정회원 자격이 정지된 분들이 다수 확인됩니다. (평생회원 해당X)

합당한 정회원의 권리를 위하여 각 회원 여러분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연회비 납부 또는 평생회원 여부가 불확실 하신 분들은 언제든 사무국으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정관> 전문 홈페이지 확인 가능 > https://www.vidak.or.kr/org/terms

 

2장 회원


 

5(회원의 종류)

본회는 정회원단체회원명예회원학생회원으로 구성한다.

 

 

6(회원의 자격)

본회의 각종 회원은 본회의 목적에 찬동하고 규정을 준수할 수 있는 자 또는 유관법인 및 단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1) 정회원

.대학 및 대학원에서 시각디자인 관련전공 졸업한 자

.비전공자로서 정규대학 졸업 후 2년 이상 해당분야에서 종사한 자

.비전공자로서 전문대학 졸업 후 3년 이상 해당분야에서 종사한 자

.비전공자로서 해당 분야에서 4년 이상 종사한 자

(2)기업회원본회의 발전에 공헌할 수 있으며소정의 회비를 납부하는 유관 법인 및 단체

.대기업

.중소기업

.디자인전문기업

.기타 단체

(3)명예회원본회의 발전에 지대한 공로가 있는 국내외 인사.

(4)학생회원대학에서 시각디자인 관련전공재학 중인 자(대학원 제외)

 

 

7(회원의 입회)

정회원으로 입회하고자 하는 자는 정회원 2인 이상의 추천으로 자동 가입된다.

 

 

8(회원의 권리와 의무)

본회의 정회원과 단체회원 및 학생회원은 회비를 납입할 의무와 본 정관에 규정된 권리를 갖는다.


 

9(회원의 자격 정지)

(1)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연회비를 6개월 이상 체납한 경우에는 자격이 정지되며자격 정지 후 6개월 이내에 자격 정지 원인을 해소치 않는 경우에는 절차에 따라 제명할 수 있다자격 정지는 체납금액을 납부하는 즉시 해제되며회비 체납 사유로 제명된 회원이 다시 입회하고자 할 때에는 제명기간중의 연회비와 입회비를 전액 납부하여야 한.

(2)회원으로서 1년 이상 해외장기체류자는 발생기간 동안의 회비납부 의무가 면제되며 귀국과 동시에 면제 사유가 해제된다해외에서도 지속적인 활동을 원할 경우정회원의 회비납부 규정에 따른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