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디자인 행사


[국제공고] 2021 HUMAN CITY DESIGN AWARD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하여 복합적인 도시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하여
2018년 서울시의 '휴먼시티디자인선언'을 시작으로, 2019년부터 매 해 서울시 주최의 국제 공모전인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여러 좋은 의견들을 반영하여, 올해부터는 디자인 산업계와 일반 시민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상이 되고자 한층 변화를 갖게 되었습니다.

어너러블멘션(우수작, 변경된 파이널리스트 명칭)에게 각 5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주어 더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또한 올해 특별히 도시 안전 문제를 해결한 디자이너에게 주는 안전·안심상과 시민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시민상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복합적인 도시 환경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여 사람, 사회, 환경, 자연과의 조화롭고 지속가능한 관계 형성에 기여한 디자이너에게 주는 국제적인 상입니다.

국내외 이 가치를 실현하는데 노력해주시는 훌륭한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독려해주시고 공고를 주변에 소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된 자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많은 관심과 협력에 늘 감사합니다.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 운영사무국


--------------------------------------------------------------------------------------------------------------------------​----------------------------------

* 세부사항 홈페이지 및 첨부파일 참조

humancitydesignaward.or.kr



File : 2-1. 2021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 공고문 (국) .pdf

BACK TO LIST